달천예술창작공간 제4기 입주작가 오프닝 개최

기사입력 2024.05.02 14:5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층 갤러리서 20여 점 작품 선보여

    2024년 5월 2일_달천예술창작공간 제4기 입주작가 프리뷰전 《시나브로》 오프닝 개최 사진 1.jpg

     

    지난 4월 26일 달성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다사읍 소재 달천예술창작공간에서 제4기 입주작가 6인을 지역사회에 소개하는 프리뷰전인 시나브로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프리뷰전 오프닝 행사는 지역 내 미술계 관계자를 비롯한 지역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많은 격려와 축하 속에서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피아니스트 최훈락을 중심으로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트리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시작되어 입주작가 및 전시 소개, 트루바이 재즈 밴드의 메인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연 이후에는 작가의 작품세계를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오픈스튜디오와 전시 라운딩도 함께 진행되어 작가들의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알렸다.
    프리뷰전 시나브로에서는 달천예술창작공간 1층 갤러리, 세미나실에서 설치와 평면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20여 점의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주민 활용공간에서는 제4기 입주작가인 신건우, 원예찬, 이향희, 장동욱, 조현수, 현수하 작가의 예술적 시선을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재단은 프리뷰전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월 31일까지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며, 관람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backward top home